포미닛(4minute) 미쳐 Crazy

 


포미닛 4minter - 미쳐 Carzy 

영상촬영을 했습니다. 

추운날씨로 인해 장소헌팅에 시간이 너무 소비가 된것 같습니다. 

장소는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촬영을 하였습니다. 




촬영시간 30~40분 정도 댄서분의 의상과 날씨 때문에 많으 시간을 촬영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최대한 사람들의 이동이 적은곳을 찾아 보니 적절한 곳을 찾았습니다.

처음에는 송도 nc 큐브커넬 워크 에서 할려고 했으나, 포기 ㅜㅜ 다음에 기회로....




포미닛 4minter - 미쳐 Crazy 메인타이틀은 

After Effects cc 에서 텍스트로 디자인을 했습니다.



Final Cut Pro X‎ 10.1.3 으로 

멀티캠으로 컷편집 하지만, 맥북프로가 힘들어하네요.

총 6개의 영상클립으로 멀티캠 프로젝트로 이동후 수동으로 싱크를 맞처야됩니다.
천천히 재생을 하면서 컷을 하고 싶어지만, 재생속도를 느리게 하는 방법을 몰라서 
한참 웹서핑을 하였지만, 결국 못찾았네요 ㅜㅜ (네이버지식인 내공100 걸고옴)
필터는 Magic Bullet Looks 
Stock Emulation - BW film stock Grainy
Stock Emulation - Bleach Bypass
두가지 필터를 사용하였고, 
마스터 파일에서는 최종 코텍은 Apple ProRes 422HQ 출력하였습니다.



After Effects cc 에서 최종 타이틀 작업과 모션작업을 했습니다. 

이번에 플로그인은 

Red Giant UNIVERSE 사용하였습니다. 

그중에서 Universe Transition - Glitch Transition

프리미엄 플로그인이라서 나중에 구입할 정도 괜찮은 플로그인 같습니다. 

저는 트라인 버전이라서 13day 정도 남았습니다. 

레드자이언트에서 좋은 플로그인 개발한것 같네요 ㅎㅎ

나온지는 좀 된것 같습니다. 

버전은 Universe 1.3.1 버전입니다 Free 플로그인도 쓸만한것도 많네요.




Glitch Transition


한참 배틀필드3가 나올때 그때 느낌이 너무 신선해서 꼭 해보고 싶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자주 사용될것 같네요 ㅎㅎ

하지만, 적절한 효과음을 찾지 못해서 큰일입니다. 덥스텝에 쓰이는 효과음좀 구하고 싶습니다. ㅎㅎ


총 두가지 버전을 구상되어구요 

풀샷과 이미지샷으로 두가지 버전으로 만들었습니다.


포미닛 4minter - 미쳐 Crazy 이미지샷




포미닛 4minter - 미쳐 Crazy 풀샷






+ Recent posts